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모모랜드, '더쇼'서 첫 컴백 무대 '업그레이드된 사랑스러움'

작성 2017.08.22 19:16 조회 193
기사 인쇄하기
모모랜드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모모랜드가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에서 음악 방송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더쇼'에 출연해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꼼짝마'와 수록곡 '너, 어느 별에서 왔니'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음악 방송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 것이다.

'너, 어느 별에서 왔니'를 통해 청순함을 뽐낸 모모랜드는 놀이동산처럼 꾸며진 무대에 올라 '꼼짝마'를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안무와 깜찍한 표정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 매너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특히 "꼭꼭 숨어라 마리카락 보일라~" 부분 안무는 따라 하기 쉬워 유행을 예감케 했다.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 특유의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트랩 소스를 사용한 트랜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곡이다. 또 "꼭꼭 숨어라 마리카락 보일라~"라는 구전동요를 차용한 중독성 있는 훅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이날 '더쇼'에는 모모랜드, BP 라니아, 소나무, 14U(원포유), 구구단 오구오구, 더 로즈, 위키미키, 사무엘, 여자친구, 크나큰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플러스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