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더쇼' 여자친구, 막바지 더위 날리는 시원한 무대

작성 2017.08.22 19:51 조회 304
기사 인쇄하기
여자친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여자친구가 청순함은 그대로, 파워는 한층 더 높인 무대로 '더쇼'를 수놓았다.

여자친구는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에 출연해 '귀를 기울이면' 무대를 선보였다.

시원한 서머룩으로 무대에 오른 여자친구는 '파워 청순'에서 청순은 그대로 유지하되 파워는 한층 높인 '파워업 청순' 콘셉트로 특유의 청량하고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여름의 시원함을 선사하는 퍼포먼스는 여자친구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귀귤춤', '반짝반짝춤' 등 청각과 시각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는 음악과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노래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이날 '더쇼'에는 모모랜드, BP 라니아, 소나무, 14U(원포유), 구구단 오구오구, 더 로즈, 위키미키, 사무엘, 여자친구, 크나큰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플러스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