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터보 'Love is' 오오오 코러스 나야 나”... 윤일상, '판듀2'에서 비하인드 공개

작성 2017.08.23 11:41 조회 323
기사 인쇄하기
판듀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터보의 명곡 'Love is'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 2' 스타워즈 특집 녹화에서는 터보가 완전체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가수 장윤정 편으로 흥을 돋고, '갓연자'의 출연으로 최고조의 분위기를 만들어 낸 가운데, 작곡가 윤일상의 깜짝 과거도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윤일상은 “터보의 히트곡 중 하나인 'Love is'의 전주로 유명한 '오오오' 코러스를 사실 직접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연자의 트로트 넘버가 윤일상의 곡임이 밝혀졌는데 또 한 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 것.

이에 MC와 패널들은 “JYP 외에 노래에 남몰래 자신의 DNA를 심는 작곡가가 또 있을 줄은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한편, 27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스타워즈 특집 마지막 편으로 꾸며져 터보의 '스타 판듀'를 찾는다. FT 아일랜드 이홍기를 비롯해 가수 샤넌, 제시, 슬리피&딘딘, 박슬기가 도전장을 내밀어 예상을 뛰어넘는 폭발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오후 6시 25분 방송.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