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이 피처링진 실화냐?” 프라이머리, 소유부터 양요섭까지 가세

작성 2017.08.25 09:06 조회 200
기사 인쇄하기
프라이머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믿고 듣는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앨범 피처링으로 참여한 뮤지션들의 화려한 면면이 모두 공개됐다.

프라이머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프라이머리의 신보 'Pop'에는 타이틀곡 'Right?'를 비롯해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20대 실력파 보컬리스트 6명이 각각의 트랙 가창자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Right?' 가창자로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피처링한 소유가 참여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의 양요섭, 갓세븐 JB, B1A4 산들, EXID 솔지, 인피니트 김성규까지 각 그룹을 대표하는 20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프라이머리를 지원 사격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앨범 '신인류'(Shininryu)에서 프라이머리는 샘김, 에스나, 카더가든, 서사무엘, 주영, 챈슬러, SUMIN, Cokebath, 죠지, pH-1, 이요한 등 재능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을 조명하는 큐레이션에 집중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대중적으로 익숙한 피처링 아티스트들과의 새로운 조합으로 다양성(diversity)에 초점을 맞춰 곡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 모두 20대 남녀들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냈으며 각 트랙마다 특별한 스토리와 연결고리가 숨겨져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 오프라인 음반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