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이소라-타블로-슈가, 이 꿈의 조합은 탄생할 것인가

작성 2017.08.25 16:46 조회 889
기사 인쇄하기
이소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이소라와 에픽하이 타블로, 방탄소년단 슈가의 합작품을 만나 볼 수 있을까.

이소라는 타블로와의 작업을 논의 중이고 여기에 방탄소년단 슈가에게 랩 피처링을 제안했다. 이 조합이 성사된다면 최고의 히트곡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한다.

이소라 측 관계자는 25일 SBS연예뉴스에 "타블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컴백을 논의 중이다. 방탄소년단 슈가에게 랩 피처링도 제안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로서는 제안을 한 상태이고 확정된 것은 없다. 무언가 확정이 되면 알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측 역시 SBS연예뉴스에 "랩 피처링을 놓고 이야기를 나눴지만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이렇게 기대를 모으는 이소라의 정규 9집은 언제 나오는 것일까. 이소라 측은 "열심히 작업 중이다. 하지만 언제 앨범이 나온다고는 확답할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소라는 워낙 꼼꼼하게 앨범 작업을 하고 작품 완성도에 신중을 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소라는 지난해 11월 정규 9집 수록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소라가 올해 앨범을 발표하면 2014년 4월 발표한 '8' 이후 약 3년 만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