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출근길 언니가 돌아왔다!”... 이숙영의 러브FM, 개편 맞아 세 시간 파격 편성

작성 2017.08.28 10:37 조회 416
기사 인쇄하기
이숙영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출근길 언니가 돌아왔다!”

'이숙영의 러브FM'이 SBS 러브 FM(103.5MHz) 가을개편을 맞아 출근길 세 시간 방송으로 확대 개편된다.

응원과 위안이 필요한 시대, 전국 직장인들의 출근길에 응원의 기와 에너지를 팍팍 불어넣기 위해 매일 아침 DJ의 대명사 이숙영이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세 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특히, 한 시간 혹은 두 시간짜리 프로그램이 대세인 라디오 방송에서, 세 시간 연속 방송은 가히 혁명적이다.

이에 대해 '이숙영의 러브 FM'의 한 관계자는 "7시~9시까지는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기를 주고, 9시~10시까지는 위로와 감성 회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DJ 이숙영은 20년 넘게 출근길 방송을 진행해 온 아침방송 최고 내공의 소유자다. 특히 새로운 트렌드를 쉬지 않고 탐색한 업그레드된 감각으로 새로운 출근길 방송을 할 의욕에 충만해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리스트이자 국민 아침 DJ 이숙영과 함께하는 '이숙영의 러브 FM'은 가을개편과 발맞춰 오는 9월 1일부터 새롭게 선을 보이며, 서울 경기(103.5MHz), 부산(105.7MHz), 그 외 지역은 고릴라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