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씨엘 "2NE1 해체 마음 무너져...곧 컴백하겠다" 심경 전해

작성 2017.08.28 10:46 조회 437
기사 인쇄하기
씨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씨엘이 장문의 글을 통해 최근 심경과 컴백을 예고했다.

28일 2NE1 출신 가수 씨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영어로 된 글을 남겼다.

씨엘은 "컴백을 기다려 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다. 곧 새 음악이 나올 것이다. 이 길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10대부터 후회 없이, 음악에 대한 사랑을 갖고 가수로 살아왔다. 이채린으로의 삶과 CL의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희생도 하며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지난 몇 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좋은 일도 있었고 나쁜 일도 있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그룹이 해체한 것은 나를 완전히 무너뜨렸다. 이는 나의 전부였기에, 극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고백했다.

씨엘은 이같이 심경을 고백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씨엘은 "회복할 시간이 필요했다. 이 변화를 받아들이고 많이 배우고 발견하며 또 성장하기 위한 기회로 삼았다. 서두를수록 상황이 악화됐기에 그냥 내버려 두기로 했다. 현재 동양에서나 서양에서 최고의 팀들과 열심히 일하고 있다. 팬들이 준 사랑과 에너지를 돌려줄 수 있는 좋은 앨범을 들고 꼭 찾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씨엘은 2NE1 해체 후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2017년 1월 2NE1 굿바이 앨범 '안녕'을 발표한 바 있다.

happy@sbs.co.kr
<사진>오른쪽 씨엘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