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일

‘청순지효 혹은 강렬지효’…송지효, 2色 매력 화보

작성 2017.08.31 09:10 조회 250
기사 인쇄하기
송지효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송지효가 미리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31일 송지효의 소속사 MY COMPANY 측은 송지효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2017 가을 컬렉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지효는 순백의 여인으로 변신해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그야말로 '반전'을 느끼게 한다. 블랙 패션과 강렬한 레드 립스틱 컬러로 과감함을 표현했다. 송지효는 고급스러운 자연미와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며 변신했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로 '진실 혹은 대담'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우러나오는 진실된 우아함과 자연스러운 매력, 한 번쯤은 대범하면서도 화려하게 꾸미고 싶은 매력의 두 가지 상반된 모습을 담아냈다.

송지효는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각 콘셉트에 맞는 눈빛부터 포즈까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을 챙기며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는 후문.

한편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 중. 최근에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9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사진=MY COMPANY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