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공식입장] ‘장우혁과 열애설’ 김가영 아나운서 “기사가 곧 나갈 예정…긍정-부정 말못해”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9.01 12:50 조회 2,980
기사 인쇄하기
김가영 장우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H.O.T 출신 가수 장우혁과 열애설이 보도된 김가영 아나운서가 “공식적으로 할 말이 없다.”며 말을 줄였다.

1일 한 매체는 “1세대 아이돌 H.O.T 출신 장우혁이 김가영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면서 “서로 바쁜 스케줄 탓에 자주 만나진 않지만 청담동 일대에서 틈틈이 만나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서 김가영 아나운서는 SBS연예뉴스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장우혁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묻자 당황스러워하면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그는 “죄송하다. 곧 기사가 나갈 예정”이라고 선을 그었다.

아리송한 대답에 “열애설에 대해 긍정인가 부정인가”고 반문하자 김가영 아나운서는 “말 못 하겠다. 죄송하다.”고 말하며 전화를 황급히 끊었다.

앞서 장우혁은 소속사를 통해 김가영 아나운서와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김가영 아나운서는 OBS 기상 캐스터와 포항 MBC 아나운서를 거쳐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KBS 월드에서 방송되는 뉴스 채널 앵커를 맡고 있으며 OBS 경인TV '도전 기업인스타'도 진행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