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음주 운전' 길, 모자 깊게 눌러쓰고 첫 공판 출석 '묵묵부답'

작성 2017.09.06 10:26 조회 375
기사 인쇄하기
길 출석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래퍼 길이 음주운전 혐의로 첫 공판을 앞두고 법원에 출석했다.

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 4단독으로 길(본명 길성준)의 음주운전 혐의 첫 공판이 열렸다.

공판 시작 시간에 임박해 법정에 도착한 길은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법원에 모습을 드러냈다. 법원 앞에 자리한 취재진들의 질문에 어떤 대답도 하지 않은 채 법원 안으로 들어섰다.

길은 지난 6월 28일 오전 5시께 서울 남산 3호 터널 입구에서 자동차를 세워두고 있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을 받았다. 당시 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65%였다. 그는 그 상태에서 서울 용산구 이태원 부근부터 서울 중구 소공로 부근까지 약 2km 구간을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지자 길은 SNS를 통해 "평생 손가락질당하고 평생 욕을 먹어도, 입이 100개라도 할 말이 없다. 부모와 가족 친구들 팬 여러분을 볼 면목도 없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길은 지난 2014년에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MBC '무한도전' 등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