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GO! 현장] 아침부터 맨정신에 춤추는 여자 보셨나요?... 확 달라진 ‘이숙영의 러브FM’

작성 2017.09.06 13:37 조회 1,646
기사 인쇄하기
MC이숙영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일시: 2017년 9월 1일, 화창한 불금의 아침
장소: SBS 목동사옥 라디오 스튜디오
주인공: '이러엠' 안방마님이자 선미에 빙의된 DJ 이숙영


아침 출근길 라디오 프로그램의 강자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이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SBS 러브FM 가을개편에 따라 지난 9월 1일부터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무려 세 시간 동안 청취자들을 찾는 것인데요.

방송시간이 늘어난 만큼 '이러엠'은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새 단장을 마치고 새로운 각오로 임한, 그리고 생방송답게 분주하고 긴장감 넘치지만 유쾌한 엔돌핀이 팍팍 솟아났던 '이러엠' 방송 현장을 찾았습니다.

 

MC이숙영

아침마다 핑크핑크한 기분 좋은 기운을 전해주는 DJ 이숙영. 애청자들 역시 개편 첫날을 맞은 DJ 이숙영을 응원하기 위해 꽃다발과 핑크색 현수막을 제작해 선물했네요.

MC이숙영

여기가 바로 '이러엠'의 안방이랍니다. 첫 방송인 만큼 고요하던 스튜디오도 이내 분주해졌습니다.

MC이숙영
MC이숙영

청취자들의 사연과 응원 댓글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밥그릇에 휴대폰을 넣고 보는 라디오로 즐기시는 애청자도 계시네요. 이런 사연들 하나라도 놓칠 순 없겠죠.

DJ 이숙영은 사연과 청취자 이름을 하나하나 메모합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저희 취재진이 취재 중이라고 생방송 중에 기습 애드리브(착한 애드리브겠죠)를 하면서 기자들 이름을 불러주시네요. 감사합니다^^

MC이숙영

본격적인 하이라이트는 지금부터!! 매주 금요일 선보이는 '불금댄스' 타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러엠'의 백미인 '불금댄스' 코너를 위해 DJ 이숙영은 최신 인기가요에 맞춘 아이돌 댄스를 직접 선보이며, 이는 보는 라디오를 통해 생생히 중계됩니다. 자, 다 같이 즐길 준비 됐나요?

MC이숙영

'좋아 이젠 너를 잊을 수 있게 꽃같이 살래 나답게, Can`t nobody stop me now'...

이 날 선보인 댄스는 선미의 신곡 '가시나'입니다. 정열의 레드+블랙 의상을 입은 채 선미의 '저격춤'을 추는 그녀를 아무도 멈추게 할 수는 없어 보이네요. 이숙영 씨 스스로도 “아침부터 맨정신에 춤추는 여자 보셨나요?”라고 하네요.

MC이숙영
이숙영gif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날 두고 떠나가시나'...

청취자 여러분, 열정의 DJ 이숙영을 두고 가시지 않을 거죠?

MC이숙영

“오늘 최고였어요!”
실수 없이 '가시나'를 소화해 낸 이숙영 씨의 표정도 한결 밝아졌습니다.

MC이숙영

전쟁 같던 첫날 세 시간 생방송도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무엇보다도 청취자 여러분들의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였겠지요. 그런 청취자들을 향해 DJ 이숙영이 방송 후 마지막 선물을 드립니다. 사랑의 하트 뿜뿜~ 


jsama@sbs.co.kr

<사진= 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