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YG도 디스한다”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온라인서 인기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9.08 09:19 조회 368
기사 인쇄하기
유병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유병재 표 스탠드업 코미디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달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블랙코미디(BLACK COMEDY)' 공연 일부의 편집본이 최근 유튜브 YG studio comedy 채널에 업로드되고 있다.

현재까지 유튜브에 올라온 5개의 게시물은 8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총 425만뷰를 돌파했다. 유병재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일한 영상들도 약 165만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앞서 공연을 찾았던 관객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타며,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 여기에 #힙합과 분노 조절, #악플 읽기, #패드립의 끝(feat. 친구 어머니), #뜻밖의 철벽, #농구와 분노 조절과 같이 작명 센스가 돋보이는 제목이 클릭을 유발한다.

유병재

'블랙코미디' 게시물은 모두 유튜브 '인기 동영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악플 읽기 편은 게재된 지 4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했고, #패드립의 끝(feat. 친구 어머니) 편은 현재 '이번 주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 돼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미국에 가도 성공할 수 있을 듯", "유머와 센스, 머리, 셋 다 가진 사람인 듯", "한국어로 스탠드업 코미디를 볼 줄이야 고마워요 유병재!", “진짜 1일 1공연 해주는 거 어떠함?”이라며 호응하고 있다.

유병재는 자신의 일상 에피소드를 여러 이슈들과 연결 지을 줄 안다. 그의 촌철살인 입담이 SNS 계정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활발하게 공유되고, 빠르게 퍼지는 이유다. 스탠드업 코미디쇼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그의 폭넓은 웃음 공감대가 재증명되고 있다.

관계자는 "감사하게도 스탠드업 코미디쇼 풀 영상 공개나 지방 공연 요청에 대한 문의가 많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코미디 공연을 위해 늘 고민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병재는 오는 13일 밤 9시 30분 tvN 새 예능프로그램 '알바트로스'에 출연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