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만찢남의 비주얼”…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말석이 탄생

작성 2017.09.11 09:05 조회 1,722
기사 인쇄하기
당삼자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초임 검사로 변신했다.

11일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사 iHQ 측은 이종석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극 중 한강지검 형사3부 소속 초임 검사 정재찬 역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재찬이 법복을 입고 신임 검사 임관식에서 선서를 하고 있는 모습. 우리 사회의 법과 질서를 바로 세우고 국민의 안녕과 인권을 지키는 국가 최고의 법 집행기관인 검찰의 한 일원이 된 재찬의 다부진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재찬이 첫 출근길에 자신의 사무실 앞에서 검사 신분증을 들고 셀카를 찍는 엉뚱한 모습이 공개되는 한편, 녹록지 않은 초임 검사 적응기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재찬은 한강지검 형사3부 소속 초임 검사이자, 부서의 막내 검사를 일컫는 '말석이'란 별명으로 불리며 현실 검사 생활에 돌입하게 된다. 검찰청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은 요령 없는 사회 초년생 초임 검사의 모습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종석은 그동안 캐릭터 맞춤형 배우를 넘어서 각각의 작품마다 그 자체로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대중의 큰 호평을 받아왔기에, 이번에 탄생시킨 재찬의 모습이 어떠할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초임 검사의 멋지고 코믹한 모습뿐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집에서의 현실 생활 등도 시청자분들에게 재미를 안길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이종석은 정재찬 그 자체였다. 이종석의 매력으로 꽉 채운 정재찬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다시 만난 세계' 바통을 이어받아 방송된다.


사진=iHQ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