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마이네임 인수, 군 입대 전 日 마지막 솔로 앨범 ‘네이키드’ 발매

작성 2017.09.11 09:17 조회 127
기사 인쇄하기
마이네임 인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10월 군 입대를 앞둔 보이그룹 마이네임의 인수가 솔로 앨범 활동을 끝으로 일본에서의 활동을 잠정 마무리한다.

지난 6일 인수는 군 입대 전 일본에서의 마지막 솔로 앨범 '네이키드'(Naked)를 발매했다.

'네이키드'는 앨범 명처럼 몸과 마음이 모두 알몸이 된다는 콘셉트다. 지금까지의 활동과 앞으로의 계획 및 활동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 앨범을 통해 표현해 내고자 한 그의 자전적 생각이 오롯이 담겼다.

타이틀곡 '네이키드 러브'를 비롯해 '핫 띵'(feat.준Q), '번', '유 돈트 노 미', '원 라스트 타임', '러브레터' 등 6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인수의 이번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전량 매진돼 현재 추가 주문에 들어간 상황이다. 작별을 아쉬워하는 현지 팬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인수가 속한 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은 일본 무대를 중심으로 그간 국내 외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올해 일본 데뷔 5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발표하는 앨범마다 연신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꾸준히 일본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8월 말에는 일본 도쿄에서 5000여 팬들이 몰린 가운데 완전체로서는 마지막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인수는 10월 26일 입대한다. 이에 앞서 솔로 앨범 활동을 마치고 23일 도쿄(ZEPP TOKYO)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