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니앨범 활동 시작한 장윤주, '언니네 라디오'에서 송은이 김숙과 꿀케미

작성 2017.09.12 14:19 조회 282
기사 인쇄하기
언니네 라디오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늘(12일)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가을맞이 초대석 '고릴라 데이트'에 미니앨범 'LISA'로 돌아온 모델 장윤주가 출연해 변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11일 남편과 함께 딸의 이름을 딴 앨범을 직접 제작, 발매하며 딸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장윤주는 이날 방송에서 '요즘 넘치는 예능감은 어떻게 분출하고 있냐, 혹시 라디오 게스트는 어떠냐'는 질문에 '언제든 불러만 주시면 고정출연도 환영한다'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윤주는 두 진행자 송은이, 김숙이 '장윤주 씨가 타 방송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할 당시,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을 맡았던 분이 지금 '언니네 라디오'의 PD님인데 괜찮겠냐'고 하자 '왜 그러셨어요'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특히, 두 진행자의 입담에 눌리지 않고 꿋꿋하게 본인 노래와 앨범 홍보를 이어가려는 모습으로 한바탕 웃음을 선사하며, 송은이, 김숙과 보여주는 케미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SBS 러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는 9월 1일부터 12시 5분부터 2시까지 103.5MHz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 방송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