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예린이 지켜보고 있다”…정글 홍빈VS이태환, 코코넛 까기 대결

작성 2017.09.14 13:38 조회 246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그룹 빅스 홍빈과 배우 이태환이 자존심을 건 코코넛 까기 대결을 펼쳤다.

지난 6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촬영에서 막내라인 3인방 홍빈, 이태환, 예린은 코코넛을 찾기 위해 나섰다. 코코넛을 발견한 홍빈과 이태환은 코코넛을 쉽게 운반하자며 그 자리에서 곧바로 껍질 까기에 돌입했다.

그런데 두 사람은 어느 순간부터 혈기 왕성한 청년들답게 승리욕에 불이 붙으며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 남자 아이돌 계의 '남신' 홍빈과 주말 드라마를 통해 '로망 남사친'으로 등극한 이태환의 승부가 시작된 것. 특히 여자친구 예린이 지켜보는 가운데 두 남자의 은근한 신경전이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코코넛 껍질을 까는 방법에서 홍빈과 이태환의 스타일은 극명히 갈렸다. 홍빈이 손재주를 이용해 도구로 껍질을 제거하려는 반면, 이태환은 완벽한 피지컬을 활용해 팔 근육을 뽐내며 힘으로 코코넛을 사정없이 돌에 내리쳤다.

예린이 보는 앞에서 펼쳐진 홍빈과 이태환의 자존심을 건 대결은 오는 15일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