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여자친구, '더쇼' 1위 "팬들-스태프-유주에게 고맙다"

작성 2017.09.19 19:48 조회 417
기사 인쇄하기
여자친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여자친구가 '여름비'로 '더쇼'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19일 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에 출연해 '여름비' 무대를 선보였다. 청순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인 여자친구는 1위 트로피도 품에 안았다.

여자친구는 "팬 여러분들, 스태프들에게 고맙다. 또 이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는데 멤버 유주에게도 1등 했다고 말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특유의 '파워청순' 콘셉트에서 청순을 강조해 아련한 감성을 더한 '청순감성'으로 돌아온 여자친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점에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셨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시적인 가사로 여자친구 특유의 감수성을 담았다.

특히, '귀를 기울이면'으로부터 시작되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인 '여름비'는 지나간 여름을 회상하며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다.

이날 '더쇼'에는 B.A.P, 여자친구, BP라니아, 골든 차일드, 굿데이, 닉앤쌔미, 모모랜드, 빅톤, 아이즈, 애플비, 엘리스, 열혈남아, 온앤오프, 왈와리, 위키미키, 케이시, 황인선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