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프터클럽' DJ들이 펼치는 '애프터클럽데이', 일곱 명의 DJ가 빚는 콘서트의 빛깔은?

작성 2017.09.20 09:03 조회 257
기사 인쇄하기
길은혜 파워fm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일곱 명의 디제이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애프터클럽'(심야 2시 방송)이 디제이 콘서트 '애프터클럽데이'를 개최한다. 공연은 10월 15일 오후 5시부터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된다.

'애프터클럽'은 7인의 DJ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진행하는 심야 음악방송. 파워풀한 명품 보컬 알리, 스위트한 꿀성대 홍대광, 지드래곤, 아이유가 인정한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국내 팝재즈에서 독보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푸디토리움 김정범, 힙합DJ부터 프로듀서까지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는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뮤지션이 인정하는 뮤지션 임헌일, 인디 모던록의 대표주자 검정치마가 각 요일을 맡고 있다. 

또한, '애프터클럽'은 힙합, 재즈, 인디, 월드뮤직 등 다채로운 장르를 포용하고 있으며, 뮤지션이 직접 전달하는 차별화된 음악 정보로 음악 마니아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다.

'애프터클럽데이'는 높은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일곱 명의 디제이가 한 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자리로, 새로운 편곡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이 기대된다.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애프터클럽데이'는 애프터클럽 홈페이지(http://radio.sbs.co.kr/afterclub/)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 공연이다. 공연 실황은 10월 27일, 28일 새벽 2시 SBS 파워FM(107.7MHz)을 통해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