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동방신기 WEEK’ 유노윤호-최강창민 솔로곡 공개 ‘직접 곡 작업’

작성 2017.09.20 10:34 조회 313
기사 인쇄하기
동방신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동방신기가 색다른 매력의 솔로곡으로 '동방신기 WEEK'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동방신기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DROP'(드롭)을,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여정'(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한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이다.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프로듀싱 했다.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이며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방신기는 20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 근황은 물론 신곡 발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동방신기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연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