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당잠사' 히로인 수지, "이종석과 경쟁이 아닌, 호흡 맞춰 좋다"

작성 2017.09.22 15:13 조회 661
기사 인쇄하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올가을 최고 기대작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의 히로인 배수지가 작품에 임하면서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배수지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 역을 맡았다.

배수지는 2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개최된 '당잠사' 제작발표회에서 "박혜련 작가의 '드림하이'를 통해 생애 첫 드라마를 했다. 당시엔 부족한 것도 많았고 여러 이유로 대화도 많이 못 나눴지만, '당잠사'로 재회하면서 작가님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그때의 아쉬움 풀고자 더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수지는 'W'와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경쟁했던 이종석과 한 작품에서 만난 것에 대해 "시청률 경쟁을 안해도 돼서 행복하게 촬영했다. (이)종석 오빠가 잘 챙겨주고 리드해줘서 호흡도 잘 맞았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jsama@sbs.co.kr

<사진= 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