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추블리네’ 추사랑, 몽골 소년에게 애정 쏟는 엄마 향해 ‘질투 폭발’

작성 2017.09.23 09:54 조회 653
기사 인쇄하기
추블리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추블리네가 떴다' 사랑이가 엄마 야노 시호 때문에 눈물을 쏟았다.

2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추블리네가 떴다'에서는 몽골 소년에게 애정 쏟는 엄마 야노 시호의 모습을 보고 질투심을 드러낸 사랑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16일 방송에서 말타기 훈련을 받는 몽골 소년을 보며 “나도 저런 아들을 갖고 싶다. 둘째를 원한다”는 속내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던 야노 시호는 이날 방송에서 남편 추성훈, 딸 사랑이와 함께 말타기 훈련장을 찾는다.

야노 시호는 '나담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막바지 훈련 중인 타미르라는 소년을 만나게 되고 수줍음 많은 모습과 달리 타미르가 5살 때부터 말타기 대회에 출전해 우승까지 한 적이 있는 뛰어난 실력의 선수임을 알게 된다.

딸 사랑이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해 말타기 훈련을 쭉 지켜본 야노 시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늠름하게 말을 모는 타미르의 모습에 “멋있다. 마치 내 아들 같다”며 한동안 눈을 떼지 못했다. 야노 시호는 심지어 차에서 내리자마자 “앞으로 나담 축제 때까지 계속 응원하겠다”는 말과 함께 타미르를 향해 “오늘부터 넌 내 아들”이라고 말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엄마의 모습에 질투심을 느낀 딸 사랑이는 엄마에게 쉴 새 없이 말을 걸고 장난을 치는 등 엄마의 관심을 돌리려 했지만 실패하고 급기야 아빠를 찾으며 폭풍 눈물을 쏟아내 모두를 당혹케 했다.

아빠 추성훈이 딸 사랑이를 달랬다. 부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야노 시호는 “나는 매일 혼자”라며 섭섭해했다는 후문이다. 엄마 야노 시호 때문에 눈물을 쏟은 사랑이의 모습은 2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추블리네가 떴다'에서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