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젝키-엑소-방탄이 한자리에 '인기가요' 연말 시상식급 무대

작성 2017.09.24 08:41 조회 104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젝스키스에 엑소, 방탄소년단이 한자리에 모였다. 연말 시상식이 아니라 바로 이번 주 SBS '인기가요'의 라인업이다.

최정상 그룹들이 올 가을 대거 컴백하면서 연말 '가요대전' 급의 라인업이 갖춰졌다. 최근 방송가 사정으로 이들의 모습을 볼 기회는 많지 않았지만 24일 오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만나게 됐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젝스키스의 '특별해'와 '웃어줘', 방탄소년단의 'MIC Drop'과 'DNA', 엑소의 'Power', 여자친구의 '여름비', 바비의 'RUNAWAY'와 '사랑해'까지 쟁쟁한 가수들의 무대가 연이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주 '인기가요' 방송분은 상당 부분 사전 녹화를 진행해 완성도 높은 독보적인 퀄리티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이기광의 'What You Like', B.A.P의 'HONEYMOON', 펜타곤의 'Like This', 에이프릴의 '손을 잡아줘', 정세운의 'JUST U', 골든차일드의 '담다디', 엘리스의 'Pow Pow', 케이시의 '비야 와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Girl Front' 무대가 꾸며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