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변희재 "국정원TF·JTBC 고소하겠다" 법적 대응 예고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9.25 20:46 조회 1,677
기사 인쇄하기
변희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국정원TF, 노컷뉴스, JTBC에 억대 민사소송을 제기하겠다고 선포했다.

25일 오후 변희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무리 생각해봐도, 국정원 TF와, 사실확인없이 그대로 기사 쓴 노컷 JTBC에 대해 억대 민사소송 걸어야겠습니다. 명백히, 직접 관리한 걸, 마치 국정원이 다한 것처럼 해놔서 현재 미디어워치 영업에 심각한 타격을 줬습니다"라고 불쾌해했다.

이어 "이명박이 광고 4억원을 밀어줘? 이 세력의 목표로 아직 진행되는 미디어워치 광고를 끊어버리겠다는 것 같은데, 이제 워낙 유료독자가 많아서 별 타격도 없습니다. 광고 빠지는 건, 민사 손배로 채우겠습니다"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국정원 개혁발전위원회는 25일 "이명박 정부 시절 국정원은 2009년 2월 '미디어워치'(대표 변희재) 창간시부터 국정 지지여론 조성을 위한 지원 필요성을 인식하고 창간재원 마련 관련 조언을 해주거나, 여권 측면지원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지휘부와 청와대에 보고했다"고 밝혔다.

JTBC '뉴스룸'은 금일(25일) 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보도했고, 노컷뉴스 역시 상세한 내용을 보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