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더쇼' 엘리스 소희, '가시나' 이어 'DNA' 커버댄스 도전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9.26 14:01 조회 477
기사 인쇄하기
더쇼 엘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걸그룹 엘리스의 소희가 선미의 '가시나'와 방탄소년단의 'DNA' 커버댄스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펼쳐질 SBS MTV '더쇼'의 'THE Q' 코너에는 엘리스의 소희와 가린이 출연해 입덕 대결을 펼친다.

먼저 소희는 '카멜레온 매력'이 자신의 입덕 포인트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실제로 가수와 리포터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소희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카멜레온 매력돌' 인증 절차를 거친다. 화제의 선미 '가시나' 커버 댄스에 이어 걸그룹, 보이그룹을 넘나드는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요정의 면모를 선보이는 것.

특히 최근 컴백해 새로운 기록들을 써 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DNA'의 커버 댄스에 도전해 흥미를 더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DNA'의 안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힘들어했던 역대 최고 난이도로 과연 소희가 어떤 느낌으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막내 가린은 사랑스러운 외모와 깜찍한 애교에 가려진 괴력을 선보이며 입덕 포인트를 인증한다.

엘리스의 소희, 가린이 입덕 포인트를 증명하는 '더 큐(THE Q)'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에서 동시 생방송 될 '더쇼'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이기광, BP라니아, D.I.P, GOOD DAY, S2, S.I.S, VICTON, 골든차일드, 바이칼, 아이즈, 에이프릴, 엘리스,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지수, 케이시, 플래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