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일

박신혜, '심쿵'하게 만드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

작성 2017.09.26 14:23 조회 215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엄지원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박신혜가 '심쿵'하게 만드는 가을여신으로 변신했다.

26일, 소속사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가 패션 미디어 '엘르',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와 함께한 로맨틱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뉴욕 브루클린의 새로운 문화 예술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덤보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특유의 아련한 눈빛과 고혹미로 여신 자태를 뽐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런가 하면, 최근 '코치'의 뮤즈로 발탁된 박신혜는 가을과 겨울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시크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에 아플리케 장식의 여성스러운 체인 백을 믹스 매치 하거나, 패딩 아우터룩에 미니 백과 숄더 백을 레이어드 했다.

최근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박신혜는 화보 속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박신혜는 화보 촬영 내내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그의 모습은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신혜의 가을 화보는 '엘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는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침묵'(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용필름, 감독 정지우)에서 신념 있는 변호사 '최희정' 역으로 한층 깊어진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