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방탄소년단, '더쇼'서 컴백과 동시에 1위 '음방 트로피 싹쓸이 시작됐다'

작성 2017.09.26 19:48 조회 365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빌보드 핫100에 85위로 진입한 방탄소년단이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도 품에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26일 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SBS 플러스 '더쇼'에 출연해 '러브 유어셀프 承-Her-' 타이틀곡 'DNA'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은 이날 앙코르 무대에는 함께하지 못했다. 'DNA'로 1위를 차지한 것은 '더쇼'가 처음이다.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표현한 듯 알록달록한 의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인상적이었다.

타이틀곡 'DNA'는 해외 최신 음악 트렌드인 EDM 팝 장르에 속하며 드롭 비트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등 K팝에서는 보기 드문 음악적 구조를 가진 곡이다.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함께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특히 매력적이다.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이기광, BP라니아, D.I.P, GOOD DAY, S2, S.I.S, VICTON, 골든차일드, 바이칼, 아이즈, 에이프릴, 엘리스,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지수, 케이시, 플래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