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워너원도 재미있다 연발해”…워너시티 SBS 편성

작성 2017.09.27 13:53 조회 177
기사 인쇄하기
워너시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그룹 워너원이 추석 연휴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7일 SBS 모비딕 측은 “워너원 완전체 예능 '워너시티'가 SBS에 편성되었다”고 밝혔다.

'워너시티'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예능 파라다이스 '워너시티'에서 각종 게임 트레이닝을 통해 준비된 예능돌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았다. 워너원은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워너원 완전체 예능인만큼 다양한 게임을 통해 멤버 하나하나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워너시티'는 모바일상에서 푹tv,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 공개되어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TV판에서는 온라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미공개 분량이 포함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워너시티'의 프로듀서를 맡은 은지향 PD는 “워너원이 촬영장에서 '재미있다'를 연발했다”며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워너원도 즐겁게 촬영했고, 팬들의 반응도 뜨거운 만큼 후속 시즌에 대해서도 고려하고 있다“고 시즌2 가능성도 내비쳤다.

워너원의 완전체 예능 '워너시티'는 오는 10월 6일 금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