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정민, 침대 만드는 근황 “결자해지,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9.28 08:49 조회 263
기사 인쇄하기
김정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김정민이 침대를 직접 제작하는 근황을 공개하면서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김정민은 28일 SNS에서 “어려운 과정속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면서 “힘들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지만 결자해지, 포기하지 않고 내가 시작한 일과 선택에 책임을 지고 해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 해보는 목공이 침대라니. 하나하나 다 알려주신 사장님 많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준화 사장님도 감사드립니다.”라며 가구 제작업체 사장과 소속사 대표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이와 함께 김정민은 해쉬태그에서 '10억 침대'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대표는 “우리 정민이 시집갈 때 새로 하나 장만할 때까진 이 침대에서 단꿈 꾸어라.”라며 김정민을 공개 응원하기도 했다.

앞서 김정민은 전 남자친구 커피전문점 대표 A 씨를 공갈·공갈미수 등의 혐의로 고소한 상황이다. A씨는 김정민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해 재판이 진행 중이다.

특히 A 씨가 김정민에게 사준 침대를 돌려달라고 요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을 낳았다.

김정민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