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는형님' 이태임X한선화X장도연, 新아는 누님들의 코믹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0.01 08:39 조회 490
기사 인쇄하기
아는형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이태임, 시크릿 출신 한선화가 '아는 형님'에서 맹활약했다.

지난 9월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아는 누님'으로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가 출연했다. 등장부터 이태임은 섹시를, 한선화는 큐티를, 장도연은 순수를 담당한다며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태임은 “10kg을 감량했다가 7kg을 증량했다”며 자신의 체중변화에 대해 언급하는가 하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선아와 벌인 난투극을 박미선과 함께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선화는 “나 그래도 왕년에 걸그룹이었다”며 선미의 '가시나'와 현아의 '베베', 시크릿의 '매직' 춤을 선보여 아는 형님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한선화는 서장훈에게 “들려보고 싶다”라고 말해 서장훈이 번쩍 안아들기도 했다.

장도연은 키가 큰 자신의 이미지를 활용해 “금호동 야오밍”이라며 자신의 키는 174cm이라 밝혔다. 특히 그는 서장훈에게 심쿵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핑크빛 분위기 형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사람은 기존의 '아는 누님' 멤버들과 어우러져 '아는 형님'들과 예능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