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태임, '안녕하세요'에서 심경고백... "욕설논란 이후 배우로서 끝이라고 생각"

작성 2017.10.03 08:22 조회 672
기사 인쇄하기
이태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지난 2일 방송된 추석특집 KBS 2TV '안녕하세요'에 배우 이태임이 출연,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에 대해 털어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은 "낯가림이 심한 성격인데다 다가가고 싶어도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 지 부담스러워 다가가지 못했다"며 "이런 사소한 것들이 쌓여 점점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이 되어가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태임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예원과의 욕설 논란에 대해서 말을 이어갔다.

이태임은 "그 논란 이후 건강이 많이 악화됐다. 쇼크가 와서 병원에 갔는데 난 기억에 없다. 3주 정도 입원했었다. 지금은 약물 치료가 되어서 많이 좋아졌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약물치료 받고 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태임은 또 "욕설논란 이후 배우로서 끝났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돌아갈 곳이 없었다"며 "그래서 안 되면 단역부터 다시 시작하자고 생각했는데 선물처럼 '품위있는 그녀'가 들어왔다. 기회를 얻어서 정말 열심히 했다. 진심으로 하니까 많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