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베일남→여심스틸러’…당잠사 정해인, 대세 예약

작성 2017.10.13 08:07 수정 2017.10.13 09:54 조회 1,154
기사 인쇄하기
당잠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정해인이 여심 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해인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경찰 한우탁 역을 맡아 남홍주배수지 분), 정재찬(이종석 분)과 마찬가지로 예지몽을 꾸면서 본격적으로 극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극 중 우탁은 홍주를 향한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것은 물론, 재찬에게 예지몽을 꾸는 패턴에 대한 나름의 추론을 내놓으며 브레인다운 면모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드라마 11, 12회에서는 길고양이 연쇄살해사건 취재 중인 홍주와 함께 치킨집을 찾아왔다가, 사건의 범인인 치킨집 사장 강대희(강기영 분)의 칼에 찔려 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우탁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영 전까지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졌던 인물. 하지만 예지몽을 꾼다는 설정이 밝혀진 이후 숨겨왔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정해인은 섬세한 표현력과 캐릭터 분석으로 매회 캐릭터에 힘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