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윤종신도 극찬’…파티피플 수지의 좋니, 포털 100만뷰 돌파

작성 2017.10.16 14:22 수정 2017.10.16 14:28 조회 441
기사 인쇄하기
파티피플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파티피플' 수지가 부른 윤종신의 '좋니' 무대가 공개 하루 만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출연했다. 오랜만에 음악 방송을 찾아 자신의 소속사 수장이기도 한 박진영과 솔직한 토크는 물론 다채로운 노래와 춤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Me', '행복한 척', '어제처럼', '난로마냥' 등 여러 발라드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역주행' 돌풍에 이어 롱런 중인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였다.

수지는 한 번쯤 꼭 불러보고 싶었던 다른 가수의 노래를 불러보는 '파티피플'의 인기 코너 '뺏고송'에서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해 가수 수지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수지가 부른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답가 버전으로 커버한 곡이었다. 수지는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멋진지 모르지", "뒤끝 있는 너의 예전 여자 친구일 뿐” 등 여자의 입장에서 개사한 '좋니'를 선보였고, '음색 깡패'라는 별명다운 매력적인 목소리로 가창력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파티피플'의 '좋니' 다시 보기 클립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TV 캐스트에서만 100만 뷰를 돌파했다. SBS 예능 공식 SNS 페이지인 'SBS 예능팩토리'에 올라온 '좋니' 무대 클립은 조회 220만, 댓글 2만 8천개를 모았다.

윤종신도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계정에 “수지야 내 생일 인 거 어찌 알고 ㅎㅎㅎ 고맙다 #수지 만의 분위기 #좋니”라는 글과 함께 수지의 '좋니'를 영상을 올려놓았다.

한편 수지가 출연한 '파티피플' 11회 전국 시청률은 3.3%(닐슨코리아 집계 결과)로 심야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21일 '파티피플'에는 마마무와 B1A4가 출연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