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라이프 문화사회

배우 김재범, 5세 연하 고효진 결혼소감 “좋은 남편 되겠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0.17 09:12 수정 2017.10.17 10:47 조회 554
기사 인쇄하기
고효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뮤지컬 '인터뷰', '쓰릴미' 등에서 활약한 배우 김재범이 5세 연하의 뮤지컬 배우 고효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오는 22일 가족과 친지들을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통해 정식 부부가 된다. 결혼식의 축사는 선배 배우 안석환이 맡았고, 1부 사회는 같은 소속사이자 오랜 친분이 있는 배우 김수로와 김민종이, 2부 사회는 동료배우 조성윤이 맡는다.

김재범

김재범은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사랑에 보답해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남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SM C&C는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평생을 함께하게 될 동반자를 얻게 된 김재범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전했다.

축가는 밴드 몽니의 김신의, 뮤지컬계 오랜 동료배우 강필석, 전미도, 윤소호, 방글아가 꾸며줄 예정이다.

김재범은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연극, 뮤지컬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서편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로 첫 스크린 데뷔했으며, 현재 영화 '데자뷰'에 캐스팅돼 촬영을 하고 있다.

김재범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