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부라더' 이동휘 "안동 미남으로 첫 주연, 상대 배우에게 미안해"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0.17 16:17 수정 2017.10.17 16:52 조회 168
기사 인쇄하기
부라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동휘가 안동 미남 역할로 스크린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17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부라더'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이동휘는 "우선 잘생긴 역할을 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리고 싶다. 감독님께서 안동 미남 설정을 부각시키거나 추가했으면 좋겠다고 했을 때 저도 말렸다"라고 난감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여러 번 설득했지만 작품의 재미를 위해서 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상대 배우들에게 사과하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동휘는 이번 영화에서 '안동 미남'이자 엘리트인 이주봉으로 분해 마동석이 연기한 이석봉과 갈등과 화해를 반복한다. 

'부라더'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 조연을 맹활약을 펼쳤던 이동휘에겐 첫 주연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상업영화 첫 주연을 맡은 것에 대해 "감독님이 드라마 스페셜에 제가 나온 걸 보고 캐스팅하셨다"면서 "(첫 주연이라는) 설렘과 떨림 속에 있다. 영화가 더 잘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부라더'(감독 장유정)는 뼈대 있는 가문의 진상 형제가 멘탈까지 묘(?)한 여인 오로라를 만나 100년간 봉인된 비밀을 밝히는 초특급 코미디다. 이 작품에서 이동휘와 마동석은 형제로 분했다.

영화는 11월 2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