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볼빨간사춘기, '더쇼' 1위 "음악 프로 첫 1위...정말 고맙다"

작성 2017.10.17 19:50 수정 2017.10.18 09:18 조회 226
기사 인쇄하기
볼빨간 사춘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더쇼'에 출연해 '썸 탈꺼야'를 선보였다. 이 곡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한 볼빨간사춘기는 '썸 탈꺼야'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지영, 우지윤으로 구성된 볼빨간사춘기는 사랑스러운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위를 차지한 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음악 프로그램에서 첫 1위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우지윤은 "회사 식구들, 음악 들어준 팬들 모두 너무나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썸 탈꺼야'는 멤버 안지영이 참여한 곡이다. '썸'을 타고 싶은 마음을 귀엽게 녹여낸 공감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더쇼'에는 볼빨간사춘기를 비롯해 다이아, 마스크, 정동하 등 다양한 컴백 스타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 BP라니아, D.I.P, TRCNG, 골든 차일드, 레인즈, 미소, 박재정, 에이프릴, 왈와리, 캔도, 플래쉬, 해시태그가 무대에 올랐다.

'더쇼'는 17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 '더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