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시강, SBS ‘해피시스터즈’ 남주인공 확정…“세상에 없던 로맨티스트”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0.19 09:28 수정 2017.10.19 10:46 조회 393
기사 인쇄하기
이시강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시강이 SBS 일일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남자 주인공 민형주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 그녀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생기발랄한 해피바이러스를 전하는 작품.

극 중 이시강이 맡은 민형주는 그룹의 본부장으로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쿨함을 가진 매력남으로 등장한다. 여자에게 관심은 없지만 자기 여자한테만큼은 따뜻한 사랑에 전부를 거는 로맨티스트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류 아이돌 키노 출신 배우 이시강은 SBS '엽기적인 그녀', '결혼이야기'를 통해서 상남자와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연극 '쉬어드매드니스', '아찔한 연애' 등으로 대학로 스타로도 떠올랐다.

이시강이 출연하는 '해피시스터즈'는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12월 방영될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