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모모랜드 주이, 얼굴 만한 쿠션 들고 CF 도전 '폭발하는 비글미'

작성 2017.10.19 13:30 수정 2017.10.19 13:58 조회 664
기사 인쇄하기
더쇼 주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이 '더쇼' 새 MC로 합격점을 받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MC로 첫 호흡을 맞춘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은 발랄하고 팡팡 튀면서도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특히 모모랜드 주이는 떠오르는 '남심 폭격기'답게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방송 내내 주목받았다. 주이가 MC 신고식으로 화장품 CF에 도전한 모습은 계속 화제가 되고 있다.

주이는 자신의 얼굴만한 빅 도트 쿠션과 퍼프를 들고 마치 불꽃이 튀듯 통통 튀는 모습을 보였다. '방정이라는 것이 폭발'하듯 발랄한 주이의 모습에 남자 MC 영재, 호현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끝으로 주이는 회심의 한 마디 "놓치지 않을 거에요!"라며 인기 CF의 대사를 읊어 다시 한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이 MC로 호흡을 맞추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 '더쇼' 방송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