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오솔길' SBS 아이스하키 해설위원, '언니네 라디오'에서 입담 과시

작성 2017.10.20 14:25 수정 2017.10.20 17:26 조회 499
기사 인쇄하기
파티피플 언니네 라디오 너는 내운명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늘(20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아이스하키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솔길 해설위원이 출연했다.

선수 출신인 오솔길 해설위원은 시작부터 선수시절 본인 이름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첫 경기에 나섰을 땐, 당시 해설을 맡고 있던 사람이 오타가 난 줄 알고 본인을 '오송길'로 발음했다고 밝혔으며, 이후 수비수인 본인이 맡고 있는 골대 주변 지역에서 '오솔길'이라는 이름이 자꾸 언급되니 그쪽 주변을 전문용어로 '오솔길'이라고 부르는 줄 아는 사람도 많았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 김숙이 아이스하키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서 묻자, 오솔길은 '원래 운동을 좋아해서 야구부에 지원했다가 떨어진 상황이었다. 아이스하키는 접해본 적이 없었는데 4교시만 하고 가는 친구가 알고 보니 하키부더라. 그게 부러워서 하키부에 들어가게 되었다'며 당시 일화를 밝혔다.

또한, 이번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특히 '여자 대표팀이 남자 대표팀보다 독할 때가 있다'며 '이번 태극낭자들 일 한 번 낼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SBS 러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는 매일 오후 12시 5분부터 2시까지 103.5MHz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