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연정훈X도지원X정유미, 송은이·김숙 만난다…"이 만남, 브라보!"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0.21 09:57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브라보 마이 라이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새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의 세 주연, 연정훈, 도지원, 정유미가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전작인 '언니는 살아있다' 역시 '언니네 라디오'의 지원 사격으로 흥행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홍보에 있어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은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의 좋은 기운이 이번 새 토요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도 전달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연정훈, 도지원, 정유미 역시 이번 라디오 출연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어떤 재미를 더할지 더욱 주목된다.

SBS 새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정유미 분)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도지원 분),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SBS 러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는 매일 오후 12시 5분부터 2시까지 103.5MHz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