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담배물고, 총들고"…김혜수, 해외도 매료시킬 비주얼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0.23 09:26 수정 2017.10.23 10:39 조회 1,824
기사 인쇄하기
미옥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혜수가 강렬한 이미지의 영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옥'의 배급사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는 23일 '미옥'의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앞서 네티즌의 큰 호응을 얻었던 1차 포스터와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차 포스터가 폭발할 것 같은 강한 에너지를 담았다면, 해외 포스터는 서늘한 분위기로 영화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나현정으로 분한 김혜수는 무심하게 담배를 물고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냥하고 있다. 쓸쓸함이 감도는 눈빛은 화려한 누아르에 강렬한 드라마가 더해진 '미옥'만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영화의 차가운 이미지와는 대조되는 'A SPECIAL LADY'라는 영문 제목이 더욱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IN THIS GAME NOBODY WINS(이 게임에서 승자는 없다)"라는 카피는 조직의 은퇴를 앞두고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나현정'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김혜수 분)과 그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분),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 분)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누아르 영화다.

영화는 11월 9일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