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차기작 선별중”…김현주, 미우새 시작으로 본격 활동 예고

작성 2017.10.23 10:56 수정 2017.10.23 11:09 조회 366
기사 인쇄하기
김현주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김현주가 예능 나들이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건다.

김현주는 지난 15일과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2주 동안 시청자를 만났다. 지난해 종방한 드라마 '판타스틱' 이후 딱 1년 만이다.

김현주는 '미운우리새끼'에서 여전한 진행 실력과 어머님들의 애정 섞인 농담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는 친근한 매력으로 '미운우리새끼' 역대 최고인 22.9%로의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소탈한 성격은 과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구가하던 김현주의 전성기를 모르는 어린 팬들마저 흡수했다. 연기 활동에 주력하던 그녀의 깜짝 출연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빠른 복귀에 대한 염원이 커진 상태다.

김현주는 최근 YNK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새 도약을 준비하며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그동안 주력해왔던 멜로 감성의 작품뿐 아니라 폭넓은 장르에서의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때문에 숱한 러브콜에도 기존보다 신중한 태도로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YN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김현주 역시 매우 즐겁게 임했고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배우 본인의 의지 역시 커진 상태”라며 “빠른 시일 내에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차기작을 확정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방식의 만남에 대해서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사진=YNK 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