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SBS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 27일 ‘메인 파티’ 시작한다

작성 2017.10.23 16:15 조회 377
기사 인쇄하기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와 토이리퍼블릭이 공동주최하는 캐주얼 할로윈 페스티벌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 2017'이 오는 27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메인 파티의 막을 올린다.

지난 13일에 프리오픈했던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는 메인 파티를 맞아 방문객들이 찍고,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코스를 준비 중이다.

컨테이너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 특유의 분위기에 할로윈 연출이 더해져 공간 전체가 특별한 경관을 보여줄 예정인데, 특히 곳곳에 '몬스터 시티'라는 부제에 걸맞게 몬스터 존들이 숨어 있어 찾는 재미를 더한다.


#. '마녀 스튜디오'부터 '라운지 바'까지, '할로윈 파티' 즐기는 방법

커먼그라운드 3층에 위치한 '마녀 스튜디오'에서는 귀엽고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진 9가지 할로윈 테마 존에서 개성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입장객 1인당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무료로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실물로 간직할 기회도 제공한다.

4층에서는 최상급 블렌디드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바, '드라큘라 라운지'가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이 라운지에서 18일에 국내에서 정식 출시한 새로운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로 만든 칵테일 4종을 커먼그라운드의 야경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25일부터는 국내 정상급 바텐더들을 초청해 'Why So Serious?', 'Sweet Nightmare' 등 할로윈 시즌 한정 스페셜 칵테일도 판매한다.

한편, 할로윈 분장에 서투르거나 의상을 준비하지 못한 사람도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수 분장과 코스튬 대여가 가능한 '미이라 드레스룸'에서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기 때문인데, 특히 두비파트너스가 제공하는 3D 가상 피팅 서비스를 통해 직접 입어보지 않고도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의상을 고르는 것이 가능하다.

야외에서는 할로윈의 유령 '잭 오 랜턴'에서 따온 '펌킨 푸드마켓'이 열려 에스트렐라 담 등 프리미엄 주류와 고스트 솜사탕, 좀비손 치즈스틱 등 할로윈 컨셉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고블린 플리마켓'에서는 할로윈 한정 디자인 소품, 핸드메이드 공예품, 수제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 역대급 이벤트 '풍성', 이벤트 즐기는 방법

알찬 프로그램과 함께 축제의 풍성함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 파티 기간 모든 존을 이용하고 스탬프를 받아오면 즉석에서 '토키도키'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커먼그라운드 내에서 찍은 사진을 #미드나잇할로윈파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얼굴 전체 분장을 하거나, 할로윈 코스튬을 차려입고 커먼그라운드를 찾은 손님들에게는 '드라큘라 라운지'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마녀 스튜디오' 한정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객이 #미드나잇할로윈파티, #마녀스튜디오 해시태그와 함께 스튜디오 안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의 메인 파티 티켓은 멜론티켓(ticket.melon.com)과 렛플레이(letpla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마녀 스튜디오와 드라큘라 라운지, 미이라 드레스룸을 모두 이용 가능한 올어라운드 티켓이 1인 18,000원, 2인 32,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판매 중이며 그 외 단품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의 호러 위주 할로윈이나 클럽 중심의 파티 문화와는 완전히 다른 색다른 할로윈을 선보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경쾌하게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는 27일부터 29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