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신혜, 사랑의온도 특별출연…“서현진-김재욱과 즐겁게 촬영해”

작성 2017.10.24 14:28 조회 426
기사 인쇄하기
사랑의온도 박신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박신혜가 '사랑의 온도'에 특별 출연한다.

24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가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은 한류스타로 유혜정. 신인 작가 이현수(서현진 분)의 대본을 보고 제작사 대표인 박정우(김재욱 분)를 통해 현수를 응원한다.

박신혜의 특별 출연은 하명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지난해 드라마 '닥터스'에서 신경외과 펠로우 유혜정 역으로 하명희 작가와 호흡을 맞춘 데 이어 동명의 한류스타 유혜정 역으로 '사랑의 온도'에 출연하게 된 것. 

지난 23일 방송된 '사랑의 온도'에서 현수는 입봉작 '반칙 형사'에서 하차했고 정우의 제안으로 새로운 드라마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정우는 현수에게 “드라마 대본을 받아본 유혜정이 만나보고 싶어 한다”고 언급해 그녀의 등장을 예고했다.

'사랑의 온도' 측 관계자는 “배우 박신혜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특별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며 “현장에서 만난 서현진, 김재욱과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사랑의 온도'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박신혜의 특별 출연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어 “대본이 마음에 든 배우 유혜정이 작가 현수를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사랑의 온도'는 24일 방송된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