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송중기♥송혜교, 세기의 결혼식 '취재불가'…비공개 고수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0.26 13:49 조회 1,244
기사 인쇄하기
송혜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결혼식은 앞서 발표한대로 비공개로 치러진다. 이말은 취재진의 취재가 어렵다는 말이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31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화촉을 밝힌다. 이날 예식에는 양가 합해 약 300여 명의 하객이 초대됐다. 10년 이상 연예계에서 활약해온 두 사람임을 고려하면 예상보다 적은 규모다. 두 사람은 양가의 가족과 친척 그리고 서로의 최측근만을 초대하는 간소한 결혼식을 하기로 뜻을 모았다. 

송혜교 송중기

비공개 예식인 만큼 취재진을 위한 별도 공간은 마련되지 않는다. 그러나 국내 최고의 톱스타이자 아시아 최고의 스타인 두 사람의 결합에 취재진이 가만 있을리 없다. 국내외 수많은 기자들이 두 사람의 결혼식 뉴스를 보도하기 위해 구름처럼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워커힐 호텔, 신라호텔 등에서 비공개 예식을 치렀던 김희선 부부, 전도연 부부도 헬기를 띄워 결혼식을 취재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자랑한 바 있다. 송송커플의 결혼식 역시 치열한 취재 경쟁이 예상된다.

두 사람은 지난 달 미국으로 웨딩 화보 촬영을 떠난 바 있다. 이때 찍은 결과물이 예식일 전후로 공개될 가능성이 크다.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10월 31일 오후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