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살미도' 나다, 자이언트핑크와 '시트지 붙이기' 대결..래퍼들의 반전

최종편집 : 2017-11-03 10:14:04

조회 : 244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래퍼 나다가 '라이벌' 자이언트 핑크와 랩이 아닌 시트지 붙이기 대결에 나섰다.

오는 4일 밤 방송될 SBS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선 펭귄 마니아로 '덕밍아웃'을 하며 반전 일상을 보여줬던 나다가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한다.

룰라 이상민과 배우 장희진이 진행하는 '살미도'는 스타들이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 지난 10월 28일 첫 방송에선 배우 박철민, 홍수아, 래퍼 나다가 출연해 각각 야구, 요리, 펭귄에 푹 빠져있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도 그들의 '살짝 미쳐있는' 일상이 이어진다.

나다는 특별한 콘셉트로 집을 꾸미기 위해 든든한 지원군이자 '언프리티 랩스타3'의 영원한 라이벌 자이언트 핑크를 집에 초대한다. 한때 무대 위에서 강렬하게 랩 배틀을 벌였던 두 사람이 이번엔 벽에 시트지를 붙이는 반전 대결을 펼친다.

두 대세 래퍼의 시트지 붙이기 배틀 결과가 담길 '살미도'는 오는 4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에서 방송되고, 5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연예뉴스, 6일 월요일 밤 9시 SBS Plus, 같은 날 밤 11시 SBS MTV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