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TV 동물농장, 돼지 등에서 내려오지 않는 아기 원숭이 '몽이' 사여 공개

작성 2017.11.03 13:48 수정 2017.11.03 15:47 조회 3,525
기사 인쇄하기
동물농장 대원방송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TV 동물농장'이 아기 원숭이 몽이와 아기 돼지 똘똘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신비롭고 매력적인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도심 속 동물원, 그중에서도 단연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주 핫한 녀석들이 있다.

앙증맞은 발에 뽀송뽀송한 솜털, 얼핏 봐도 엄마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드는 아기 원숭이 '몽이'와 녀석의 단짝 친구 아기돼지 '똘똘이'가 그 주인공이다.

똘똘이에 대한 몽이의 애정이 어찌나 넘치는지, 몽이는 똘똘이를 보자마자 달려들어 녀석의 허락도 없이 등 위에 올라탄다. 몽이는 하루 종일 똘똘이에게 찰거머리처럼 달라붙어 통 내려올 생각을 안 한다.

이 놀라운 비주얼 덕분에 녀석들은 명실상부 동물원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녀석들은 하루 온종일 한 몸이 되어 동물원 곳곳을 누비고 다니면서 여기저기서 사고를 치고 다닌다. 2인 1조로 말썽을 부려대니 그 스케일도 두 배다.

그런데, 몽이는 똘똘이가 한시라도 곁에 없으면 엄마를 잃은 아이처럼 울어대고 불안해한다.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똘똘이에 대한 몽이의 집착! 몽이와 똘똘이의 이 기상천외한 우정은 이대로 괜찮은 걸까?

'돼지 등에 찰떡처럼 붙은 몽이' 편은 5일 오전 9시 30분 SBS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