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런 모습 처음이야”…의문의일승 정혜성, 형사 변신 완료

작성 2017.11.08 13:54 수정 2017.11.08 14:32 조회 208
기사 인쇄하기
의문의일승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의문의 일승' 정혜성이 형사로 변신했다. 

8일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 연출 신경수)의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정혜성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혜성이 '의문의 일승'에서 연기할 진진영은 광역수사대 홍일점 경위. 그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승부욕으로 실적이든, 수사든, 싸움이든 모든 면에서 알아주는 능력자이다. 하지만 형사로 보이지 않는 화려한 외모와 도도한 분위기로 한 번, 팀워크가 생명인 형사팀에서 독보적인 마이웨이로 두 번, 그녀는 팀원들의 기피 대상 1호로 등극했다.

사진 속 정혜성은 형사로 변신한 모습. 그간 보여준 통통 튀는 분위기와 다른, 진중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눈빛부터 행동까지, 현장을 지휘하는 형사의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정혜성은 남다른 각오와 책임감으로 '의문의 일승'을 준비 중이다. 능력 면에서 흠잡을 데 없는 야무진 형사 진진영을 소화하기 위해 특히 발음, 발성에 신경을 쓰면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의문의 일승' 제작진은 “정혜성이 여주인공 진진영 역할을 맡아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신경수 감독, 동료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장면을 만들어 나가는 중이다. 남다른 열정을 선보이고 있는 정혜성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 분)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 이젠 그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순다. '사랑의 온도'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11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래몽래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