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승기 "특전사 이승기는 한계에 늘 도전하는 사람"[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1.14 11:22 수정 2017.11.14 11:35 조회 771
기사 인쇄하기
이승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의 군 제대 후 첫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측은 '여전히 승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승기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탈리안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이승기는 전역한 지 얼마 안 되는 선 굵은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승기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1년 9개월간의 군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특전사로 복무하며 모범적으로 군 생활을 마무리한 이승기는 “사실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행군들을 모두 다 했다”고 운을 떼며 “나 자신에 대한 승부욕이 생겨 군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은 다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예인 이승기는 행동반경이 정해져 있었지만 특전사 이승기는 한계에 늘 도전하는 사람이었다”며 군 생활은 회복의 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복귀작으로 tvN '화유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는 “일단 대본이 너무 재밌고, 홍자매 작가님들과 작업을 해 본 터라 믿음이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승기

[사진제공=앳스타일]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