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당잠사' 수지, 꿈대로 이상엽-이은우에 당하나 '최대 위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1.14 14:25 수정 2017.11.14 14:55 조회 678
기사 인쇄하기
당잠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종영을 앞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최대의 위기에 빠졌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측은 29-30회 방송을 하루 앞둔 14일, 극 중 남홍주(배수지 분)가 이유범(이상엽 분)과 하주안(이은우 분)에게 당하는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지난 방송에선 홍주가 과거부터 꿔왔던 꿈의 진실이 밝혀졌다. 범인은 유범과 주안이었고, 장소는 숲이 아닌 유범이 몸담고 있는 해광로펌의 옥상이었다.

유범은 자신이 조작했던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인 주안의 등장에 크게 동요했다. 이 사건으로 검사 표창까지 받은 유범은 진범인 주안이 세상에 밝혀지면 더욱 안 된다고 생각했고, 진범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홍주를 없앨 계획을 세웠다. 이에 유범은 해광로펌 건물이 전체 정전되는 날 홍주를 자신의 사무실로 불렀고, 홍주의 커피에 약을 타 그녀를 기절하게 했다. 이에 홍주가 자신이 죽는 꿈과 똑같은 상황에 처하게 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유범과 주안이 비가 퍼붓는 옥상에서 홍주를 해치려 하는 범죄 현장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홍주는 꿈에서와 마찬가지로 의식을 잃은 채 풀밭 위에 누워있다. 두 사람은 그런 홍주를 위에서 싸늘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어 소름을 유발한다. 또한 주안이 주사기를 들고 홍주에게 놓으려 하고 있다. 주사기 속 약물은 폐가 마비되어 숨을 못 쉬어 5분 안에 사망하게 되는 약이라고 알려져 위기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유범의 악행은 주안과 손을 잡으며 갈 데까지 갔다. 극악무도한 악인 유범과 주안의 말로가 어떨지, 과연 홍주는 무사히 살아날 수 있을지, 홍주의 꿈을 꾸고 달려간 재찬과 재찬에게 도움을 요청받은 한우탁(정해인 분)이 함께 홍주를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홍주가 자신이 죽는 꿈속 바로 그 상황을 맞으며 최대의 위기에 처했다”라며 “유범과 주안의 악행이 어디까지 갈지, 홍주는 살아날 수 있을지 마지막 회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5일 밤 10시에 29-30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iHQ]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