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구라는 열애중?…"두루두루 만난다" 철벽 방어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1.16 07:23 수정 2017.11.16 09:30 조회 260
기사 인쇄하기
김구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자유로운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15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특집으로 김병세, 김일우, 김승수, 양익준이 출연했다.

게스트들이 자신의 마지막 연애 시기를 밝히자 김구라는 묻지도 않은 자신의 연애사를 언급했다. 김구라는 "가끔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 들리던데요?"라는 전화가 온다. 그러면 저는 "두루두루 만난다"고 말한다"고 전했다.

이 말에 윤종신은 "방금 그 말은 누군가 '있다'는 말로 들린다"라고 반응하자, 김구라는 "두루두루"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어 "이 친구도 만나고, 저 친구도 만난다. 양다리가 아니다"고 부연했다.

MC들은 김구라의 연애사에 좀 더 관심을 가지며 "요즘 썸 타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김구라는 "두루두루 만난다"는 말로 철벽 방어를 했다.

윤종신은 "그렇게 말하면 당사자는 '내가 두루두루 구나' 할 것 아니냐"고 지적하자, 김구라는 "나도 그분한테 두루두루 일 수 있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김구라는 지난 2015년 18년 결혼 생활을 마감하고 이혼을 선택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